Fund Supermarket

인기 검색어

ETF

마이펀드 펼치기 카트 펼치기
본문시작

고객지원센터 안내

고객지원센터란?

고객지원센터는 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사용법 안내, 각종 조회, 펀드매매,
불편사항 접수 등 고객 여러분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
제공하고 있습니다.

고객지원센터 업무

  • 조회 및 거래 : 각종 조회, 펀드매도 및 추가매수, 약정은행이체
  • 상담업무 : 온라인 이용 방법 안내, 문의내용에 대한 상품안내, 업무 안내
  • 원격지원서비스 : 온라인 시스템 이용 시 문의사항을 신속히 해결해 드리기 위하여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접속 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
  • 상담예약서비스 : 야간, 휴일 등 고객님께서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전화를 드리는 서비스
  • 고객의견 및 불편사항 접수

이용방법

  • 전화걸기
    1644-1744

  • 서비스선택
    0  번 입력

  • 상담내용선택
    1  번 전자금융관련문의
    2  번 펀드안내 및 기타 문의

  • 정보입력
    계좌번호 + #
    또는 #

  • 상담원연결

  • 해외고객 전용번호 활용 : 거주국 국제전화번호 + 82(국가번호) + 2(지역번호) + 6900-8750 ARS 서비스 신청

이용시간

고객지원센터 이용시간
서비스명 이용시간 서비스명 이용시간
  • 펀드매매
  • 약정계좌이체
09:00 ~ 17:00
단, 매매종목에 따라 서비스 시간 다를 수 있습니다.
  • 조회업무
  • 상담업무
  • 원격지원업무
09:00 ~ 18:00

이용요금

시내외 39원/3분, 전국단일번호(휴대폰일 경우 통신사별 요금이 과금)